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는꿀잼 워터파크 행사 참석

0
30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7월 28(오전서울과학기술대학교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2025 노원 장애인가족과 함께하는 꿀잼 워터파크」에 참석했다.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장애인과 가족들이 함께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놀이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구는 매년 여름철 물놀이장과 겨울철 눈썰매장을 운영하며 장애인과 그 가족을 초청해왔다.

장애인가족 물놀이 행사는 노원구장애인총연합회의 주관으로 사전에 신청받은 노원구 장애인 가족활동지원사 등 약 5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물놀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안전한 운영을 위해 장애인활동지원사자원봉사자안전 요원 등 약 40여 명이 함께 배치되었다특히 사회복지공제회 배상책임보험도 별도 가입해 참가자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울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과 가족들은 100m 워터슬라이드, 야외수영장(3개 조), 유수풀, 에어슬라이드(2), 에어바운스와 다람쥐통 물놀이 시설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구는 장애인의 삶이 편한노원>을 만들기 위해 무장애 산책로 조성점자 블럭 개선을 비롯하여 전국 최초 장애인 친화 미용실운전연습장서울시 최초 차량용보조기기 지원장애인친화병원 협약 등을 통해 장애인이 일상 속에서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왔다.</the <>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오늘 이 자리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시원한 쉼이 되고 즐거운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장벽 없는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편한노원>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